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잭킨빌드의 성공을 부르는 방법



한 의학교수가 물을 가지고 실험을 했다. 물에다가 온갖 욕과 화를 내며 미친 사람처럼 부정적이고 나쁜 말들을 계속 퍼붓기
시작했다. 그결과 현미경 실험 카메라로 본결과 물결정체 안에 검은 기포가 생겼다는 사실을 실험을 통해 보게 되었고 다른 물에게는 계속 축복의말 사랑해 긍정적인 말을 한 결과는 그 결정체의 물은 맑고 깨끗하고 아름다운 완벽한 결정체 모양을 지니고 있었다고 한다. 우리 인간의 몸은 70-85%가 물로 되어져 있다 또한 우리의 뇌의 구성성분이 대부분 물이라는 사실이다

그래서 물이란 것은 기억을 담아있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상대방이 나에게 어떤말을 하고 내가 듣냐에 따라서 반드시 영향을 받는다. 당신이 무의식중에 한 모든 말
들은 우리에 뇌에 뉴런을 통해 시냅스에 전달 되면서 각인되는데 이건 모두가 명령으로 받아들여진다는 것이다. 그래서 내가
생각없이 별뜻없이 한말이 다 나에겐 그렇게 되라는 명령과
같은 것이다.한마디로 부정적인 단어를 거르지 못한다는
것이다. 너무 신기하지 않은가? 그래서 당신이 부정적인 단어를
듣고만 있어도 생리학적으로 부정적인 영향을 받는다는 것이다
실험을 통한 당신의 몸이 물인것처럼 당신 주위의 사람이 부정적인 단어를 쓰느냐 혹은 긍정적인 단어를 쓰느냐에 따라서
당신의 몸과 뇌가 벌써 영향을 받게 되는 것이다.



내가 생각없이 나는 병들었어,혹은 나는 아파라고 한다면 그것은 당신의 몸에 명령으로 되어 지금은 현재 못느끼고 아프지 않지만 계속 똑같이 반복했을땐 그 말이 누적이 되어서 그런 몸상태로 아프거나 병들게 명령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래서 내가 왜 아프지가 아닌 과거의 기억들을 회상해 아프다는 말이 너무 쉽게 아무생각없이 한 말이 원인과 결과로 나온 셈이다.

그래서 난 돈이 많아 또는 돈이 없어라고 계속 끊임없이 말하면
지금의 나는 못 느끼지만 내 몸은 기억하고 담겨있기에 (저장)
내가 한 과거의 말이 미래의 나를 만들어 낸 결과다 그래서 내가 말로 얽혀 미래를 창출하는 것이다 내 미래는 내가 만든 것이다
내가 어떤 말을 하고 생각했냐에 따라서 성공하고 싶다면 부정적인 생각을 떨쳐버리고 긍정적인 단어로 사용해야 당신의
미래는 더욱 빛난다는 사실이다.

하물며 내가 필터 없이 한말도 이런 영향을 미치는데 확언이나
믿음의 말은 더욱더 파워풀하다.왜냐면 믿음의 말대로 되어가는 것이다.내가 성공하고 부자 계열에 들어 섰다면 당신의 말을 긍정적으로 잘 사용한 것이다.그러나 반대로 힘들게 가난하게
살아가고 있다면 당신이 사용한말을 녹음기에 녹음해서 들어보 바란다.얼마나 많은 말을 부정적인 단어로 사용했는지 곧 알게 되고 그것이 증거이다.




그래서 감사하다는 말은 풍적하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무엇인가 만족하기에 감사하다고 말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부족하고 결핍한 사람은 감사하다는 말이 나오질 않는다.왜냐면 욕구불만 화가 차서 감사할 수가 없고 욕과 불만 불평을 늘어놓기 시작하는 것이다. 당신이 매일 끊임없이 감사를 말한다면 감사는 풍족하다 풍부하다는 것을 내포하기에 실제로 당신에게 풍족과 풍부를 이끌어 내는 모티브가 되어져 나온다.

실제로 어포메이션 확언을 통해 믿음으로 말하라
만약 부정적인 생각이 나오면 물리치고 다시 긍정적인 생각을
갖고 외쳐라 이미 이룬 것처럼..믿음의 확신이 성경말씀대로
너의 믿음대로 될지어다!!!

잭킨빌드는 이 방식으로 시작해 3억을 벌며 그 이상의 부와 명예을 갖고 지금도 누리고 있다 .말이 당신의 성공과 실패를 결정하는 것이다 그리고 당신의 미래에 어떤 말을 선택하느냐의 선택자이다!!! 긍정적인 말로 믿어라 믿음의 말이 당신을 바뀌게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