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만의 감사일기


세월이 빠르다는 것을 느낀다!
나도 늙었다는 징조인가?
뒤돌아 보니 많은 계획속에서 벌써 이룬 것들과 이루어가고
있는 진행형과 앞으로 일어날 일에 대해서 미리 생각하니
넘 기쁘고 행복하기 까지 하다.
그냥 막썼던 것이 이렇게 빨리 돌아온 것도 있고 먼저 난 최신
아이폰을 갖고 싶었다!!!현재 내 폰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사치있을 수 있으나 내 친구들 아이폰12로 쓰는데 왜이리
바꾸고 싶은 충동을 느끼는지 나도 모르게 질렀다!!!

어쨌든 짤막하게 감사의 일기를 썼다 자주 안쓰고 생각 날때
가뭄에 콩나듯…ㅋㅋㅋ
그러다가 시간이 흘러 보니 내가 아이폰12 pro 를 갖게 됨에
감사합니다 또한 내가 원하는 금액에 봉급을 받음에 감사합니다
내가 원하는 벤츠GLA갖게 됨에 감사합니다 이제 더 나은 목표
책을 쓰고 있음에 감사합니다 또 건강함에 감사합니다
하와이에 살게 하심에 감사합니다 and so on….LOL
한국에서 아이폰 하나 팔았음..
나머지 4개도 팔고 노트북 4대에서 1개 팔고  
않쓰고 있는거 3대 노트북과 아이패드도 팔지
내가 쓸지 고민중..
절대 핸드폰 파는 사람 아님..오해없기를…

소망이 있음에 감사합니다
예수님을 믿음에 더욱 감사하고 행복합니다
매일 기도하는 좋은 습관을 가짐에 감사합니다
모든 것에 감사하고 볼 수 있음에 감사하고 살아있음에
감사합니다 이렇게 조금씩 감사일기를 써보세요
부정적인 생각이 사라질 것입니다
순식간에 떠오르면 내 생각이 아니라고 호통치며!!
내쫓으세요 똥이 머리에 둥지를 짓지 못하도록
왜냐하면 당신의 미래는 더욱 소중하니깐요~~~
오늘도 좋은 하루 좋은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