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꿈을 절대 포기하지 말라!

미국의 유명한 코미디언 스티브 하버쇼가 한 말이다
선생님이 자신의 장래 희망을 쓰라고 해서 나는 소신껏 적었다.
그러나 선생님이 내가 적어둔 글을 보고 나에게 물었다.
너 주위에 티비에 나온 사람이 있니?나는 아니요..
그럼 너희 부모님이랑 친척 중에 티비에 나온 사람이 있니?
물었다. 아니요…그러자 선생님이 아이들  앞에서 꾸짖으며
핀잔을 주었다.나보고 교만하다고…그 이후로 나는 한번도
나의 꿈을 마음에 품고 지금의 나를 탄생시켰다. 절대로 꿈을
포기하지 마라. 그리고 어렸을 때 적은 티비에 나온 사람처럼
꿈을 이룬 코미디언이 되었고 2000억의 자산가로 성공했다.